Rexism : 렉시즘

리락쿠마로 프로필 이미지 만들어주기 본문

그리고플땐그린다

리락쿠마로 프로필 이미지 만들어주기

trex 2011. 7. 7. 10:54

어제 무슨 필을 받았는지 트위터 팔로우 몇분들을 위해 프로필 이미지 그리기 신청을 받았다. 단 반품 불가.게재 자유.리락쿠마 한정으로. 전혀 모르는 분들의 신청을 받을 수 없기에 -신청할리도 없고- 될 수 있으면 그분들의 특성에 비추어 맞는 그림을 그리고자 했다.


M님 프로필. 평소 '글'에 대한 희망사항이 있는 프로필과 책을 보는 일러스트를 내세운 것을 상기하고 코리락쿠마로 작업.


S님 프로필. 최근 쇼파 위에서 껴안기 좋은 롱바디 리락쿠마 구매 사실을 기억하고, 키이로이토리를 주인공으로 역으로 작업했다. 손에 든 음료수는 이 분의 간식 취향 반영.


N님 프로필. 평소 이름조차 생경했던 아마츄어 밴드 및 인디 밴드에 능통하심을 알고 기타 든 '다른 색' 리락쿠마로 작업.


E님 프로필. 이 신청의 성격에 대해 전혀 모르고 그냥 손만 들어서 신청한 경우. 리락쿠마가 어떤 캐릭터인지 전혀 모를 분 ㅎㅎ 음악웹진 카페의 매니저라 이런 식으로 작업.


K님 프로필. 시네필형 캐릭터라 이런 식으로 작업. 하지만 이 분이 좋아하는 영화는 저렇게 팝콘 먹고 보는 부류는 아닌데 역시나 역발상으로 작업.


M님 프로필. 닉네임이 '물'에 관한 것이라 저렇게 작업. 하지만 쓰고 있진 않다 ㅎㅎ


마지막으로 들순이를 위한 보너스 컷 작업. 리락쿠마 그리기는 즐겁습니다...만 점점 제 방식대로의 그림이 나오네요.


 

'그리고플땐그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의 리락쿠마들.4  (0) 2011.07.09
이주의 리락쿠마들.3  (2) 2011.07.03
이주의 리락쿠마들.2  (2) 2011.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