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 캐릭터 야부리 본문

영화보고감상정리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 캐릭터 야부리

trex 2011. 6. 7. 15:11



- 미리 결론 :
본작은 리부트 프로젝트인 듯 하니 타 작품과의 연계는 신경쓰지 않음이 좋을 듯 합니다.


- 찰스 프랜시스 자비에 [프로페서 X] : 뮤턴트 능력에 의한 신체 변화가 없으며, 뮤턴트로서의 고독을 탐구욕과 학구열로 태운 나머지 '생존'의 영역이 문제였던 타 뮤턴트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성공했다고 보기엔 어렵다. 물론 그 대가치고는 하반신 불구라는 결과는 잔인한 것이었지만.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엑스맨 : 최후의 전쟁]에서 에릭과 함께 '서있는 모습'으로 진을 만나러 가는 모습이 초반에 나온다. 물론 패트릭 스튜어트라 민머리 상태다. [엑스맨 탄생 : 울버린] 말미에 '도망나온 애들'을 데리러 오는 그 사람과도 평행 세계 동일인?(...)


- 에릭 랜셔 [매그니토] : 리부트 프로젝트임에도 브라이언 싱어판 설정과 연결해도 큰 무리는 없을 캐릭터. 하긴 이 영화 자체가 거의 [엑스맨 탄생 : 매그니토]라고 해도 무방할 듯. 


- 레이븐 다크홀름 [미스틱] : 통통하다고 지탄을 받는 입장이지만 그럴 수 있잖아. 이 거지같은 남자 새끼들아.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엑스맨2]에 등장하는 나이트크롤러의 엄마가 될까? 그러기엔 아자젤과 '촉'이 서기엔 무리가 있는 설정인 듯. 하긴 브라이언 싱어판 자체가 미스틱-나이트크롤러의 모자 설정을 무시했다.


- 헨리 행크 맥코이 [비스트] : 말이 비스트지, 지나치게 귀여운 파랗고 마른 곰돌이. [어바웃 어 보이] ㅜㅜ)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엑스맨 : 최후의 전쟁]에서 미스틱과의 철없던 시절(...)에 대한 감정을 상기하고 있을까. 


- 알렉스 서머스 [하복] : 얘가 정말 스콧 서머스(사이클롭스) 동생?...게다가 부모님이 어떤 분이시길래 아들을 둘씩이나 뮤턴트로.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형이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서의 학생 또는 브라이언 싱어판 [엑스맨]의 스콧이 맞을까요. 형은 선글라스 끼고 학교 다니고, 동생은 반사회화;;


- 세바스찬 쇼우 : 이 사람, 레드 스컬과 아는 사이일까(...)


- 엠마 프로스트 : 코믹스에서도 '처음엔 적'이었다 점점 변화하는 캐릭터라 리부트 3부작 중 운명이 여러모로 변할 듯 하다. 과연?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서 카일라 실버폭스의 여동생으로 설정된 '엠마'는 누구일까?


- 아자젤 : 본작의 액션 주요 장면 담당이나 영화 본편 자체가 액션이 그다지.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얘가 미스틱과 잔다고?(...) 지금 그려진 모습을 보자면 나이트크롤러 아빠는 안될거 같다.


- 그 분 : Go fuck yourself(...)


[타 작품과의 설정 연결 문제] : 스핀 오프 2편은 언제 나오나요? 실버 사무라이 나오나요?^^)(...)]





2011/06/06 - [영화보고감상정리] -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 브라더후드의 매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