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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블레이드 크로스

trex 2012. 3. 30. 10:38


난데없이 나온 인피니티 블레이드 크로스. 일본 계정에서만 판매되고, 기본은 무료입니다. 온라인 기반 타이틀인 듯 하고 그 덕분에 인앱 결제 시스템이 즐비하겠지요. 즉 돈 없으면 매달려서 잡는 플레이는 아무래도 불가능.(다행인가) 에픽 게임즈와 Chair에 판권이 있지만, 제작 배급 쪽은 일본의 Mobage인 듯.

월드별로 8명의 일반 몹을 물리치고 4명의 일반 몹당 1번 추가되어서 나오는 보스 몹 물리치고...월드 클리어하는 방식. 기타 멀티 플레이어도 지원하는 듯 한데, 언어의 한계(...)와 디아블로 시리즈도 솔로잉하던 성격이라 하진 않습니다. 게다가 가입 자체도 일본어의 한계를 뚫고 힘겹게(사실 쉽습니다) 했는데 말이지.

몹을 물리치기 전에... 필요한 포인트가 제시됩니다. 즉 자신의 캐릭터가 포인트가 부족하면 당장에 전투를 행할 수 없지요. 포인트는 시간이 지나면 회복. 아마도 유료 아이템을 사들이면 그런 제한이 없는 구성?

여기서 많이 놀랬는데, 인피니티 블레이드 1편을 기반으로 적들의 모션이나 배경 그래픽이 같다! 모션의 한정은 다소 있고, 전투 장소도 한정이 있는 듯 하지만... 월드 클리어가 늘어날수록 새로운 패턴이 늘어날지도 모르고, 아무튼 사실상 1편을 다른 형태로 '무료'로 하는 기분. 물론 레티나 기반이면 더욱 좋습니다. 기술도 거의 같고, 다만 전투당 시간이 있습니다. 시간내로 이기지 못하면 타임 오버 패배.

몹과의 전투를 마치면, 보상 경험치와 검에 장착이 가능한 젬(?) 아이템을 줍니다. 절대 무기 아이템은 주지 않는...

무기당 젬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의 개수는 제한. 그리고 젬끼리는 합성도 가능합니다.

요렇게... 체력이나 무기당 타격 포인트가 증가합니다.

보스 몹도 사실 초반엔 일반 몹에 비해 약간 위협적으로 보인다 뿐이지, 1편이 익숙한 사람들은 손쉽게 상대할 수 있는 수준.

보스 몹이 중요한 이유는 젬이 아니라 무기 아이템을 떨궈주기 때문...

하지만 갈 길이 멉니다. 저 초라한 차림을 보라지. 공짜 플레이어의 한계일지도.

8명의 일반 몹, 2명의 보스 몹을 물리치면 월드 클리어. 다음 월드로 옮겨갑니다. 하지만 1편 배경 기반이라서 등장 몹이나 배경 그래픽은 큰 차이가 없;;; ㅎㅎ

1일 1회, 무료 아이템을 줍니다.(좌측 박스) 우측 박스는 유료 이용자들을 위한 것이겠지...

아무튼 소셜 타이틀일진대, 언어의 한계로 이런게 있다 정도만 느끼는 중;;


2010/12/10 -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 인피니티 블레이드 : Infinity Blade


2011/02/06 -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 [엔딩] : 인피니티 블레이드 / 데드 스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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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6 -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 인피니티 블레이드2 : 두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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