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마이클 잭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패드 본문

사진찍어그냥올림

마이클 잭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패드

trex 2011. 1. 4. 09:40


마이클 잭슨 앨범이 발매된 다음날 강남 교보 핫트랙스에 들려 앨범을 구매했다. 홍보 판넬이 있었고, 영수증과 더불어 응모용지를 주더라. 홍보 판넬 내용을 보니 1등이 마이클 잭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패드였고, 2등/3등이 각각 [This is It] CD+DVD 합본, 앨범 [Michael] 아트워크 액자였던가 그랬을 것이다. [This is It] CD+DVD 합본만 걸려도 좋겠다 싶었다. 현실적인 생각으로 난 DVD 플레이어가 없으니 DVD를 받으면 누굴 주면 좋으려나 싱거운 생각도 했던 차였다.


그리고 별 생각도 없이 연말을 맞이했는데, 연락이 왔다. 내가 이런 표현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오 하느님 맙소사' 내가 당첨자란다. 만만치 않은 제세공과금 문제도 그렇고, '신선설농탕 아이패드' 사건(검색해 보시라)도 있던 차여서 - 뭐든간에 최악을 먼저 염두해두는 성격 탓 - 반신반의도 했었고, 여차하면 안 받을 일도 있겠다 싶었다. 가령 통신사에 가입해야 하는 상품 조건이면 안 받을려고 했는데...


그냥 16기가라는 아이패드치고는 참 허약한 용량에^^);; 와이파이 모델이라고 하더라. 그 정도면 아이폰과 겸해서 뭔가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해서 결심을 굳혔다. 그리고 연말부터 연시까지 대나무밭의 마음으로 자랑하고픈걸 참았다=_=;;


시무실이 있던 어제 월요일, 강남의 소니뮤직코리아엔터테인먼트에 찾아가 물품을 수령하고 거친 호흡을 뱉으며 회사에 복귀하였다. 여기까지가 그렇고 그런 스토리이다.



정말 흔한 인증샷. 아이패드 글로벌 발매/국내 발매시 숱하게 본 인증샷이라 새삼 올리는 것 자체가 웃깁니다.



박스를 열면, 극도로 단촐한 구성입니다. 본체와 케이블, 최소의 매뉴얼. 게다가 발매 국가가 달라서 전원도 한국에 안 맞는 ㅎㅎ



국내 발매 아이패드 매뉴얼은 어떤지요. 이건 거의 뭐 없다고 무방한 매뉴얼이군 ㅎㅎ 물론 iBooks에 들어가면 아이패드 사용 매뉴얼 전자책자는 있지만서도.



네. 세계 150대 중의 136번째입니다. 오늘 발표될 네이버 뮤직 이벤트 당첨자도 탈 아이패드, 현재 발매되는 [Michael]의 증정 이벤트 당첨자도 탈 아이패드입니다. 한국엔 그럼 몇명이 가지게 되는거지.



바탕 화면은 보시다시피 [Michael] 앨범 커버입니다.



[Michael] 앨범 수록곡이 iPod 메뉴에 미리 들어가 있구요. Video 메뉴에도 기대했지만 아무런 컨텐츠가 없고, 이건 확실히 아쉽네요.



집에 들어와서 iOS 업데이트하고 - 구매 당시에 보니까 버전이 3.*.* 버전=_=;; - App을 몇개 깔았습니다만, 아... 아이패드 전용 App은 확실히 숫자가 빈약하고 아마도 상당수는 유료인 모양입니다.


사실 아이폰과 다른 의미로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는 고민이긴 합니다. 천천히 둘러 봐야지요^^); 그나저나 올해 아이패드2가 발매되던, 각종 컨퍼런스와 전자 기기 엑스포를 해도 다른 타사 태블릿들에 관심을 거두고 살아야 겠군요 ㅎ;;

'사진찍어그냥올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0) 2011.01.08
눈의 기록.  (2) 2010.12.29
통영 이야기(4) : 남은 컷들.  (0) 201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