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야부리_5.18이군요_110518 본문

생각하고뭐라칸다/일기에가까운이야기

야부리_5.18이군요_110518

trex 2011. 5. 18. 09:18


- 너희들의 찌질함과 협잡을 내게 조금만 모아다오. KKKK하는 괴물이어요.

- 어제는 인터넷상의 은행거래를 위한 공인인증서를 갱신하였습니다. 갱신 자체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스마트폰 이용자다 보니 (1)인터넷 공인인증서 갱신 -> (2)동 은행 스마트폰 앱용 공인인증서 옮기기 (3)타 은행 스마트폰 앱용 공인인증서 옮기기... 특히 (3)에서 타 은행 계정이 당장에 기억이 안 나서 조회를 하고 옮기는 과정이 가관이었죠. 암튼 이거 좀 편하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 어제 야구는 방에서 SK : 롯데전을 봤습니다. 그런데 SK가 제가 눈에 본 것만 수비실책이 세번 정도. 자꾸 글러브에서 공이 흐르더군요(...) 뉴스를 보니 오심건도 2개 정도. 윽 좋은 구경거리는 아니었어.

- 어제 [켠김에 왕까지]는 박완규가 나왔습니다. 형님(김태원)의 예능 출연에 실망했다고 한 사람이 아무데나 잘만 나오네요. 하긴 지금 그 보컬로 뭘 부르기야 하겠냐만은.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게임도 아니라서 드문드문 구경했습니다. 

- 드문드문한 구경한 이유는 그림 그리느라고... 하지만 2개 그리다 맘에 안 들어서 날리고 1개만 건진다고 2시간 남짓 소요;; 아 역시 그리지 말아야 할 날은 그리지 말아야 하는데, 그 판단은 언제나 늦습니다.

- 오늘이 5.18입니다. 반란수괴는 경호비만 수억을 쓴다고 하는군요. 죽는게 되게 겁나는 모양입니다. 강풀 만화 읽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