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야부리_9월 첫주 일요일_110904 본문

생각하고뭐라칸다/일기에가까운이야기

야부리_9월 첫주 일요일_110904

trex 2011. 9. 4. 10:06

- 듀나 책을 읽었으니까 이제 새로운 책으로 채우기. 제목이 굉장히 매력적(?)인데 실은 원제가 따로 있는 일본 저자의 책이다. 그래도 내셔널리즘에 대한 숙고 차원에서 도움이 될 듯 하여.

- 조국, 문재인, 그리고 안철수까지... 지금 강남 지역을 제외한 전셋집을 찾고 있는 전 서울시장의 행보 이후 서울시장=>대선까지의 일이 공교롭게도 굉장히 흥미로워졌다. 흥미라는 요소를 제외하고는 실상 꿈도 희망도 없는 현실이기는 하다만, 한국 정치판은 20세기의 정치 깡패와 군인 대신 21세기의 문장가와 입담가들을 수혈하게 된 것인가. 개중 가장 뜨거운 이름이라고 할 수 있는 안철수의 행보는... 모르겠다. 문득 어린 시절 미국 대선에서 백만장자가 후보로 나선 걸 보고 그 어린 나이에도 저건 아니다 싶어했던 기억이 났다. 그렇게 대입되는 일은 아니지만 말이지.

- 오늘은 케이블에서 [데자뷰]를 하더라. 정말 케이블 채널에서 덴젤 워싱턴♥토니 스콧을 지지하는 사람이 있는 모양이다.

- 1mm 차이의 초박형 경쟁에서부터 플랫폼 경쟁까지... 태블릿형 모바일 디바이스 경쟁이 대단한데 이젠 컬러 킨들까지 나오는 모양이다. 아이패드 등이 장난감이었다면 컬러 킨들은 교양 장난감인가.

- 코믹스에서까지 슈퍼맨은 붉은 팬티를 없앴나보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