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코엑스 메가박스 앞 모토로이 프로모션존. 본문

사진찍어그냥올림

코엑스 메가박스 앞 모토로이 프로모션존.

trex 2010. 2. 7. 22:36
[의형제]를 보러 갔다가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있길래 몇 컷 찍어보았다. 간만에 모토롤라가 기함을 내지를 수 있는 성공작이 될지. 적어도 삼성에서 나온다는 안드로이드폰보다야 기대된다. 군데군데 기둥 광고가 있기도 했고 극장 앞에 나름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성황은 아니었고. 어쩌면 메가박스 지하에서 프로모션 하는 LG의 초콜릿폰2가 일반 대중들에겐 더 어필할지도 모르겠다.



사진에 나온 손은 내 것이 아니지만 나도 몇개 터치를 해보니 아이폰과는 또다른 맛이 있었다. 좋다 나쁘다의 구분 이런 것은 느껴지지 않았고, 조금 이상한 표현이지만 이쪽이 터치에 대해선 조금 '진지해' 보였달까.



내가 알기론 키패드 입력 방식이 3가지였던가.


이 특징들 외에 여러 특징을 나열하던데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의 정보도 그렇고, '왓!'하게 나오는 뭔가는 없다. 안드로이드 OS에 대해 이래저래 탐구욕을 불태울 개인 개발자들과 업체들은 이 안에 무엇을 담고 싶을까.



이 녀석은 영화 상영 전 광고에서도 나와 T월드(...)의 분위기를 돋우는 춤을 추었다. 통신사 때문에 고생이 많구려.



모토로이가 탐나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유혹하진 않을 것이다. 국내 최초로 시판되는 안드로이드폰이라는 의미와 그로 인해 보여줄 여러 가능성이 어떻게 앞으로의 파장을 야기할지 몇몇 군들이 주시하겠지.

+ 한편 삼성역 광장에서는 아마도 T옴니아2 프로모션을 했다고 알고 있다. 하여간 재밌어.


'사진찍어그냥올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특집 강쥐들  (0) 2010.02.14
만지작 사진들.  (6) 2010.01.31
흐린 날, 양재천.  (2) 2010.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