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이벤트 참여] 앱톡을 추천한다. 본문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이벤트 참여] 앱톡을 추천한다.

trex 2010. 6. 25. 10:32
스마트폰을 이용하기 전에도 필요한 것은 정보고, 이용한 후에도 필요한 것은 정보다.

이놈의 폰을 사용하기 전에 내게 맞는 스펙인지 동기화를 위한 부가 프로그램 사용법은 어떤 것인지 고민하게 되는게 사실이고, 사용한 후에는 내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다양한 앱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대로 파악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건 단순히 삼성이 짱이에요? HTC가 짱이에요? 물고 답한다고 파악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것이다. 어차피 날이 갈수록 스마트폰은 쏟아질 것이다. 그렇다면 내가 손에 들고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끽해야 한대 아니면 두대 아니겠는가. 구매 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침이 필요하다.

앱톡(www.apptalk.tv)을 이용해 보는건 어떨까. 즐겨찾기를 해놓거나 운영진의 트위터를 구독하면 매번 갱신되어 쌓이는 앱 정보와 스마트폰 관련 시장 동향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단순하게는 오늘치 무료 게임 앱이 공개된게 어떤게 있는지 정보들을 보거나, 스마트폰 유저 선배들의 에세이형 컨텐츠도 볼 수 있다. 최근 개편 후 좀더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니 방문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아이폰 위주의 컨텐츠가 많은 것이 엄연한 사실이지만 운영진의 운영방향과 목표치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도 관건인 듯 하다.


스마트폰 No.1 앱 포털! 앱톡!(www.apptalk.tv)

회원 가입하지 않아도 이들의 업데이트 컨텐츠를 쉽게 볼 수 있는 방법. @apptalk를 팔로우하라! 
이번 이벤트 참여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므로 관심 있는 자들에게 미리 주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