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아이폰 스트리트파이터4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본문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아이폰 스트리트파이터4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trex 2010. 6. 24. 11:11

2010/03/11 -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 [체험] 아이폰용 스트리트파이터4

기다리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를 접어야하나 싶었던 아이폰용 스트리트파이터4의 캐릭터 추가가 금일 되었습니다.



기존에 설치한 이들은 물론 무료이구요. 캐릭터는 처음에 예고되었던 캐미와 더불어 장기에프 이렇게 2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소폭의 업데이트이지만 애초에 8명 참전에 2명 추가니 25%의 보너스?=_=);; 그런데 아이콘도 변화하였는데 이 디자인은 별로군요. 처음 아이콘이었던 '류VS켄' 이미지가 좋았어요.



이렇게 하여 캐릭터 선택 슬롯이 조금 비어있는 어정쩡한 모양새가 되었는대요. 그렇다면 앞으로도 업데이트 좀 기대해봐도 될지?(해주기나 할지;;) 어쨌거나 스트리트파이터4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만큼 크림슨 바이퍼 같은 캐릭터가 나와야 모양새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 캐릭터인 고우키나 E.혼다 등은 말할 나위가 없고.



암튼 딱 한 스테이지만 해봤습니다. 잘 돌아가구요. 챙겨보지는 않았지만 추가 요소는 없는 듯 합니다. 멀티태스킹? 음... 하단의 홈 버튼을 두번 누르면 히스토리로 남고, 아이콘을 다시 터치하면 검은 암전 화면에서 화면을 터치시 다시 게임으로 복귀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정도입니다.


막힌 마음 속 응어리가 있을 때 타다닥 거리는 타격음을 듣는 재미로 하는데, 캐릭터가 추가되어 간만에 또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좋습니다! 장기에프와 붙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