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뚝딱뚝딱 만들어지고 있는 히어로물들. 본문

영화보고감상정리

뚝딱뚝딱 만들어지고 있는 히어로물들.

trex 2010. 7. 28. 10:07
2010/07/27 - [그리고플땐그린다] - 어벤져스 2012년 개봉 기념 스사삭


코믹콘 2010에 등장한 양반들 덕분에 마블팬들은 제법 흥분하게 되었다. 정리해보자. 좌로부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클라크 그렉(S.H.E.I.L.D의 필 콜슨 요원),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 새뮤얼 L. 잭슨(S.H.E.I.L.D의 닉 퓨리), 제레미 렌너(호크아이), 마크 러팔로(새 헐크), 조스 웨던 감독(어벤져스를 지휘할!)

어벤져스는 2012년 5월을 개봉을 목표로 제작된다고 한다. 그렇다면 어벤져스의 궤를 맞출 캐릭터물들도 속속들이 개봉해야 한다는 뜻. 그래서 한번 정리를...


가장 먼저 스틸컷이 등장한 [토르] 쪽. 감독이 무려 케내스 브래너. 상대 여성 배우는 제시카 비엘인 듯. [아이언맨] 등과는 제법 이질적인 분위기의 - 북유럽 신화에 기원 - 캐릭터라 어떻게 현대에 내려와 융화가 될지가 관건이라 하겠다.


[캡틴 아메리카 : 더 퍼스트 어벤져]는 이미 [환타스틱4]에서 휴먼 토치역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씨가 맡게 되었다. 음 문제 없는가보군... 휴먼 토치의 껄렁껄렁한 분위기와 달리 성조기가 어울리는 세계 대전 출신 노장 히어로가 잘 맞을지는 지켜봐야 할 듯. 그나저나 편하게 보기엔 좀 껄끄러운 캐릭터, 어쩔 수 없다.


[헐크]는 결국 에릭 바나 -> 에드워드 노튼에 이어 또한번 주연을 교체하였다. 언제쯤 안정적으로 시리즈가 안착될 수 있을지;; 마크 러팔로라서 큰 걱정은 안하지만 아무튼 안정적으로 안착을 기원한다.

[호크 아이]도 만들 줄이야! 첨언하여 [어벤져스] 프로젝트와는 관련 없지만...


[스파이더맨4](가제)도 시리즈가 일종의 리부트가 되었다고 한다. 감독은 [500일의 섬머]의 마크 웹! 그래서 초반엔 제법 구체적으로 조셉 고든 레빗이 맡는다는 이야기도 있었으나... 현재는 앤드류 가필드라는 친구가 맡는 모양이다. 

한편 [울버린]은 어떻게 되어가는지 모르겠네. 만들어진다면 일본이 무대라던데(실버 사무라이 참전!).

====== 여기까지는 마블 진영이었고 이젠 DC진영을 살펴볼까요.


[그린 랜턴]은 묘하게도 여태까지 마블 진영물에 출연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았다. [블레이드3]의 한니발, [울버린 : 엑스맨 오리진]에서의 웨이드역을 떠나서 이젠 당당히 히어로 주연! 축하드립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배트맨] 새 작품엔 조커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아캄수용소에서 고담의 범죄를 조장하고 있다... 정도의 설정도 없을 듯? [슈퍼맨] 시리즈도 다시 갈아엎는다고 하고(무려 제작이 크리스토퍼 놀란), 좀 진득하게 봐주면 좋겠지만 영화라기 보다는 이건 산업이니 내가 할 말이;;;

 



'영화보고감상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트] : 졸리 구경.  (8) 2010.08.06
[인셉션] 또는 드림 씨어터.  (4) 2010.07.22
[맨발의 꿈]  (2) 20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