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SGP 제품 체험] 쿠엘 H12 SGP 스타일러스펜 본문

생각하고뭐라칸다/시사/매체/게임등등

[SGP 제품 체험] 쿠엘 H12 SGP 스타일러스펜

trex 2012. 1. 16. 19:39


좋은 기회를 얻어서 SGP에서 보내주는 쿠엘 H12 SGP 스타일러스펜을 받았습니다. 기회에 응모한 것은 블랙 모델이었는데 도착한 것은 화이트 모델이었습니다. 큰 상관은 없습니다.


나름 감개무량하여 꺼내 보았습니다. 펜촉이 안 보이지만 몸통을 돌리면 동그란 펜촉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아이폰4s 케이스와 나란히. 쿠엘 H12 SGP 스타일러스펜의 포장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굿즈라는 표기가 있으니 나름 분위기가 일치하는 면도 있고...


저는 기존에 3M에서 발매된 스타일러스펜을 쓰고 있었습니다. 아이패드에 그리는걸 아무래도 즐겨온 터라, 손가락으로는 표현이 안되는 부분이 분명 있었습니다. 스티브 잡스는 10개의 훌륭한 스타일러스펜이 인류에게 있다고 했지만... 게다가 최근 3M의 촉이 찢기는 사태까지.

3M의 것으로는 이런 풍의 그림도 그려봤고.


이런 풍의 그림도 최근에 시도중입니다.

그래서 이젠 SGP펜으로 그려보기 시작!

참고로 SGP의 펜이 몸체 자체도 3M의 것보다 약간 묵직한 감이 있습니다. 그리는 감은 어떨까 했는데, 어느 정도 차이는 있더군요. 3M의 것이 부드러운 펜감이라면, SGP는 고집있는 로트링펜 같은 기분?


하지만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충분히 표현할 수 있고, 오히려 묵직한 감이 실수를 줄여주는 부분도 있습니다. 미끄러지지 않고 침착한 감을 선사한달까요. 위의 그림들이 보여준 성과(?)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즐겁게 겸해서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현재는 그림을 업으로 삼는 여자친구에게 가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듯 하네요. 저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