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오늘 산 앨범들. 본문

음악듣고문장나옴

오늘 산 앨범들.

trex 2009. 3. 4. 17:35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준비를 했지만, 중간에 청음을 해보니 마땅찮은 앨범들은 배제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매장을 가니 그 배제한 음반이 한참 BGM으로 나오더군요=_=);; 그래도 맘에 안 드는걸 어쩌겠어요.


- 럭스의 데뷔반 재발매본

- 중간의 흑백숲 부클릿은 로다운30의 [Jaira] 앨범

- 하단의 사운드의 '층층 벽' 부클릿은 (윤상 관련 프로젝트) 모텟의 앨범.

: 앨범을 살 때 언제나 그렇듯, '마이 사이드'로 사는 인간인데 왠지 이번 추천은 넘어가기 힘들더군요. 호떡바보님의 글과 추천 덕(http://cafe.naver.com/musicy/7899)에 구매했습니다. 좋네요.

그런데 '인터내쇼날 일렉트로니카 연합' 같은데가 있다면 이런 강령이 있는걸까요. : [일렉트로니카 음반의 부클릿 구성과 친절함은 최소한으로 하여라] 이 불친절함도 맘에 들긴 했지만 말이죠. 허허.(그런데 로다운30 앨범도 부클릿의 불친절함이 만만치 않더군요. 흐흐) 그런데 정말 저도 이 앨범을 산 '1000명 중의 한명'?=_=);; 한달이 지났는데도 아직 팔리고 있다니 음...

- 넵 목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작 3월 발매작은 없습니다. 아직은 맘에 드는 앨범이 없네요. 프로디지는 예판 정보가 드디어 떳고... 눈과 귀를 잡는다면 다른 앨범들도 저와 앞으로 연을 맺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