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렉스 trex 2012.11.24 07:48

뜬금없는 11월 4번째(!) 포스팅 ㅠㅠ) ㅎㅎ

다른 해보다 왠지 각별한 의미로 다가오는 건프라 엑스포 소식입니다.


한때는 미친듯이 타올라 한 달에 한 개는 해야지!라는 당치도 않은 열정을 보인 적도 있었지만, 요샌 다행스럽게도 MG/RG 공히 한 킷당 3-4개월 소요라는 패턴으로 바뀌었지요. 요번엔 귀를 쫑긋 세울만한 동향이 많군요. SD 빼고 몇 개의 소식을 모아보니 이렇습디다.


+ 사진은 웹에서 줍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가장 근간의 킷 RG 제타의 가동성이 대단하다고! 가변형 킷이라 걱정(?)도 되었는데 무리도 없는 모양이고, 1/144 사이즈 안에 넣은 기술력에 해외 리뷰에서도 호평이 올라오더군요. 몇년만에 간혹 온다는 반다이 매직! 



MG 뉴건담 ver.Ka : 아무래도 우주세기 애호가들의 환호와 카토키 버전 특유의 '기존 기준은 아무래도 상관없어=_=;;;' 모드 덕에 기대와 근심이 교차하는 킷. 그 모든걸 뛰어넘어 뉴건담이라는 이유만으로 구매할 이들은 구매하겠지. 게다가 웹한정 킷은 더블 핀판넬이라고 ㅎㅎ 비싸서 안 사 =_=)



HG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 HG에다가 걸레짝이라서 사진을 건 자체가 부끄럽습니다. 저게 뭐하자는 킷인가. 내년 2월 예정.



HG 건담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 세컨드 L. 매번 이름 긁어서 넣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름 길어! 내년 2월 예정.



지난번 HG 제스타 발매 이후, HG 제스타 캐논 발매 예정. 이 자코 캐릭터는 유니콘 등장 자코 중 나름 모에(...)한 모양입니다. 유니콘 안 본지 상당히 됐군요. 하긴 봐서 뭐하겠나.... 역시나 내년 2월 예정.



올드팬들을 타오르게 만든, HGUC 자쿠 2 (검은 3연성 전용 버전), 이 모델은 MG로 아직도 CD장을 진열중이지요. 아무튼 내년 2월 예정.



HGUC 건담 Ez8. 육전형도 있었으니 Ez8도 언젠가 나왔어야 했는데 이제 나올 모양이군요. 내년 4월 예정. 구매 안 하는 HG/HGUC 정보는 여기까지. 하단부터는 MG!



MG 제스타. 내년 봄 중 발매 예정. 저 유니콘스러운 발 디자인 보소. 제타 시대에 네모가 있었다면, 유니콘 시대엔 저 녀석일까.



난데없이 MG 스트라이크 건담. 새로운 금형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는군요. 반다이의 시드 사랑엔 한숨만이 나옵니다.



그리고...MG 시난주 스타인! 우려먹기이지만 사...사고 싶다;;; 시난주 조립할 때 너무 기분이 좋았기 때문이죠. 유니콘 건담 같은 쓰레기에 대한 기억을 잊을 수 있을만치. 하이뉴 건담을 연상케하는 다리 디자인 등 정말 빙구스러운 저 외형 보라지. 




아, 다음 RG는 데스니티 건담. 제타로 타오르게 하고, 시드 계열로 가슴 안에 똥을 ><)/


이상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