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ism : 렉시즘

레코드 폐허 : 크리스마스 에디션 12월 22일 본문

음악듣고문장나옴

레코드 폐허 : 크리스마스 에디션 12월 22일

trex 2012. 12. 23. 11:16

2번째 날인 22일 관람을 하러 갔습니다. 도착하니 6시 20여분.



서교예술실험센터. 신발 벗고 신발은 별도의 주머니에 넣어 가야 합니다. 입장하고 박정근님 봤다...



레코드 및 굿즈 판매 영역 - 전시 영역 - 그리고 여긴 아폴로18의 실황과 다큐가 계속 상영되는 공간.



하헌진X김간지의 공연이 마무리된 자리엔 노컨트롤의 무대가 준비되고 있었습니다. 공연 당일까지 10장 구운 3 트랙이 들어간 데모 CD 홍보를. 사...사고 싶었다.



아이러닉휴 무대 못 찍었어... 그리고 이어진 404의 무대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춤'은 앨범 버전보다 보다 긴박감 있게 편곡을. 그리고 일전에 바세린X메써드 공연에서 본 듯한 모슁 집단이 아까부터 데스메탈풍 연호와 팔을 잡아당기는 과격한 동참을 강요...ㅜㅜ) ㅎㅎㅎ



회기동단편선의 무대. 음향면에서 좀 아쉬워고, 게다가 그의 탁월한 희생정신으로 인해 시간 안배를 위해 더 길 수 있었던 무대가 짧게 마무리된 듯하더군요. 그래도 '이상한 목'을 들었다!



마지막 무대는 비둘기우유. 비둘기우유 무대를 드디어 보게 되었다! 로로스도 GMF 당시에 봤어야 했어 OTL;;; 아무튼 의상도 협찬받았다는 코멘트를 ㅎㅎ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앨범으로 만나면 좋겠습니다.



밤 9시 4분. 바다비 사장님의 폐장 인사 ㅠㅠ)



우발적 구매. 아무튼 관람비라는 생각에 푸른새벽+김연수 앨범을 구매했지요. 정작 푸른새벽 무대는 관람도 못했는데! ㅠㅠ)